A Secret Weapon For 평택 삼성

반도체 전문가는 “경기와 업황에 따라 투자 계획의 변동 가능성이 있겠지만 평택을 반도체 핵심 기지로 육성하려는 삼성전자의 전략은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사는 평택시 죽백동 이화로에 위치했으며, 평택여객, 서울고속버스를 타고 가면 들어갈 수 있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그 외에도 수산업과 축산업, 임업 등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농업보다도 인구가 적다.

이어서 “정부와 지자체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차질 없이 평택 반도체단지를 착공할 수 있었다”며 “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가 되기 위해 꾸준한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국가경제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국민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습니다.

환경정화의 경우 ‘캠퍼스 주변 환경정화, 평택 지역하천 살리기, 타일벽화 봉사활동’을 꼽았는데요. 평택 소통협의회에서는 특히 ‘평택 지역하천 평택휴게텔 살리기’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기흥캠퍼스에서 정화된 용수를 오산천에 방류하여 수달이 돌아온 사례를 언급하며, 평택 캠퍼스 또한 정화 용수를 평택 지역하천에 방류하여 하천이 살아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지제고개는 기술인들이 점심 식사하러 나오는 길입니다. 평택캠퍼스 안에는 포세카와 한 군데 더 구내 식당이 있지만 턱없이 부족하여 일부는 고덕신도시의 상가와 지제동쪽으로 나와 식사할 수밖에 없습니다.

These cookies enable our Web site to recall alternatives you make (including your person title, language or the area you're in) and tailor the web site to provide Improved attributes and information for you personally.

푸른색 바탕은 남자중학교, 붉은색 바탕은 여자중학교, 흰색 바탕은 남녀공학.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화성시도 평야가 많지만 평택 서부(특히 오성면)에 오면 오히려 화성엔 산이 참 많았다고 느낄 정도이다.

따라서 주변 개발이 완료되면 평택지제역 이용객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반도체 뉴스룸 반도체 뉴스룸 페이스북 반도체 뉴스룸 유튜브 반도체 뉴스룸 인스타그램

평택시 사선거구 (팽성읍, 고덕면, 신평동, 원평동, 고덕동): 이기형, 김승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